MY MENU

Masterclass

제목

물(水)-베니스에서 대서양까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1.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693
내용

1. 일시장소 : 2011년 2월 27일(일) 오후 7시30분 / 금호아트홀         
2. 출 연 자 : Piano-빌리에디
3. 티켓가격 :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 1544-1555
4. 주    최 : J&R 예술기획
5. 후    원 : 주한프랑스대사관, , 스튜디오 르씨엘블루   
6. 공연문의 : (02)3491-2370  J&R 예술기획

 

PROGRAM
F. Liszt          Apparition
                    순례의연보Ⅱ 중 “Gondoliera”
G. Faure        Barcarolles No.2, 5
R. Hahn         Per I Piccoli Canali
F. Chopin       Barcarolle, op. 60
L. Aubert       Sillages 중 "Sur le rivage"
D. Severac      Baigneuses au soleil
G. Samazeuilh   Chant de la mer 중 "Clair de lune au large"
C. Debussy      L'Isle Joyeuse


PROFILE
레바논 태생의 빌리에디는 초년기에 레바논 베이루트 음악학교에서 음악을 전공하였으며, 15세에 졸업장을 수여 받게 된다. 일찍이 대가 마그다 타글리아페로(Magda TAGLIAFERRO)로부터 그의 천재적인 재능을 인정 받아 빛나는 장래에 대한 예시와 조언을 받았다.
이어 짤츠부르그(Salzbourg)에서는 한스 라이그라프(Hans LEYGRAF)에게, 시에나(Sienne)에서는 기도 아고스티(Guido AGOSTI)에게서 사사를 받은 후 파리에 정착, 베르사이유 음악학교에서 자크 쿨로(Jacques COULAUD)의 음악세계를, Ecole Normale de Musique de Paris에서 장 미코(Jean MICAULT)의 음악세계를 전수받게 된다.
1981년, Viotti-Valsesia 국제 콩쿠르에서 2등 상을 받는 한편, MENUHIN 재단에서는 대상, Francis POULENC 국제 콩쿠르에서는 바리톤 장 프랑소아 가르델(Jean-François GARDEIL)과 함께 멜로디 상을 받는다.
프랑스를 비롯한 세계각지(독일, 영국, 벨기에, 불가리아, 스페인, 미국, 그리스, 룩셈부르크, 체코, 슬로바키아, 스웨덴, 스위스, 우크라이나 등)에서의 수많은 연주회를 통하여 그는 특히, 낭만주의의 작품세계와 프랑스의 20세기 음악세계를 대변하였는데, 잘 알려지지 않은 작가들과 작품들을 소개하는 데에 주력을 기울였다. 이러한 노력은 그의 수많은 음반에서도 볼 수 있으며, « 시인 피아니스트»라는 명성(Jean ROY의 평론)을 누리며 평론기자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는다.
그는 프랑스의 선율에 대한 추종자로서의 선을 넘어서, 최고의 경지와 새로운 장르에 이르기 위한 지칠 줄 모르는 연주의 감동을 선사한다.
그는 현재 리용(Lyon)고등국립음악원(CNSM Lyon)과 파리고등음악원(CRR Paris)의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니스(Nice)국제여름아카데미에서도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빌리에디는 ‘Charles-Cros 아카데미’에서 그랑프리를 획득하였으며 ‘프랑스 음악 디스크 뉴 아카데미’에서도 그랑프리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