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Masterclass

제목

플루티스트 미쉘모라게스 초청 마스터클래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66
내용




미쉘 모라게스 초청

 

플루트 마스터클래스

 


기간  96()~10()

문의  J&R예술기획

        010-3710-3194

 

 

PROFILE

 

14세에 파리 고등 국립 음악원에 들어가 쟝 피에르 랑팔(Jean-Pierre RAMPAL) 교수 및 알렝 마리옹(Alain MARION) 교수에게서 사사 받는다. 그곳에서 플루트 부문에서 만장일치로 1등상을 받은 데 이어 크리스띠앙 라르데(Christian LARDE) 교수반 실내악 부문에서 또한 만장일치로 1등상을 수상하게 된다.


1978년 파리 독주자 예술인 연합회에서 주최한 국제 콩쿠르에 입상하는데 이어 1981년 부다페스트 국제콩쿠르 또한 입상하게 된다. 17세의 나이인 1980년부터 1989년 까지 Chalon sur Saone에 있는 국립음악 학교 및 Saint-Maur des Fosse 지방 음악원에서 교수를 역임한 이후 1989년부터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에서 독주자로 활동함과 동시에 파리 고등 국립 음악원의 조교수를 역임하게 된다.


또한 그는 그의 형제들인 삐에르(Pierre)와 파스칼 모라게스(Pascal MORAGUES), 그리고 파트릭 빌레르(Patrick VILAIRE)와 데이빗 월터(David WALTER)와 함께 5중주단을 결성한다.

그들은 1994년 신 음반학회 그랑프리를 수상하게 되고 음악 승보에까지 그 이름을 올렸다. 모라게스 5중주단은 프랑스 및 스위스, 스페인, 미국 그리고 일본 등지에서 열리는 마스터 클래스에 지속적으로 교수자격으로 초빙받고있으며, 5중주단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실내악 양성교육에 참여함과 동시에 독주회 또한 꾸준히 가지고 있다.

미쉘 모라세스는 1991년 마침내 그레지보당(Gresivaudan) 음악 축제를 만들게 되고 그곳에서 예술 총감독을 맡게 된다.

2006년 프랑스에서 열린 한-불 하계국제 아카데미에서 초청교수로 활동하였으며, 2008년부터 J&R설악뮤직아카데미에 초청되고 있으며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IBK챔버홀, 금호아트홀, 세종체임버홀 등에서 연주하였다


 

현재 프랑스 파리고등국립음악원(CNSM de Paris) 실내악 교수, CRR de Paris에서 플루트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프랑스 국립오케스트라 솔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